본문 바로가기
* 색다른 산행/PCT 워싱턴 구간

퍼시픽 트레일 - 눈산 옆, Sheep Lake to Sourdough Gap

by 산꾼 A 2018. 10. 22.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 (PCT), 이 구간에서 산행을 하다가 2 년 전에 실종된 사람을 아직 못 찾았나 보네요. 

워싱턴 주에서 산행을 하다가 가끔 실종사고가 발생합니다. 작년에 눈산에서 스키 타고 하산하던 사람과 스노퀄미에서 눈길산행하던 산객을 못 찾았습니다. 산악안전, 말로는 쉬워도 아차 하는 순간에 사고가 나서 정말 조심스럽습니다.

 

등산로는 410번 도로와 평행으로 Sheep Lake까지 이어집니다.

 

Sheep Lake

 

Sheep Lake

 

 

 

산 위에 가운데 움푹 들어간 곳이 Sourdough Gap입니다.

 

 

Sourdough Gap을 오르며 멀리 보이는 산으로 Mount Adams 같습니다.

 

양쪽에 바위가 있는 곳 (사진 앞쪽) 이 Sourdough Gap입니다.

 

Sourdough Gap을 지나며 오른쪽으로 보이는 전망

 

Sourdough Gap을 지나고 바로 갈림길이 있습니다. 직진하면 Crystal Lake 가는 길이고, PCT는 오른쪽 (산 아래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그런데, 이정표가 돌아 앉아 있습니다.

 

 

Crystal Lake 가는 길에 왼편으로 Mount Rainier가 보입니다.

 

Upper  Crystal Lake

 

 

Upper  Crystal Lake

 

산행을 일찍 시작했더니 목적지에 도착했는데 그제야 햇볕이 듭니다. 산에 가려니 설레서 된 새벽에 잠이 깨네요.

 

 

Sheep Lake to Sourdough Gap & Crystal Lake @ Chinook Pass (Mount Raini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