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야생의 숲, 거친산/옆동네 원정

말도둑 언덕, Horsethief Butte

by 산꾼 A 2019. 5. 7.

 

 

사방이 절벽인 말도둑 언덕 위에 올라보니 오르는 길이 험해서 옛날에는 말도둑이나 올랐겠습니다. ㅎㅎ

지금은 암벽등반을 연습하는 사람, 씩씩한 산객 그리고 호기심 많은 관광객들이 말도둑 언덕을 오릅니다. 전망, 당연히 좋습니다. 눈산, 수많은 벼랑들과 컬럼비아 강이 야생화와 어우러져 보기 드문 멋진 풍광을 만들었습니다.

 

Columbia Hills (Dallas Mountain Road 근처)

 

 

Columbia Hills (Dallas Mountain Road 근처)에서 보는 Mount Hood, Oregon (11,250 피트, 3,429 미터)

 

Horsethief Butte에서 암벽등반을 하고 있습니다. 암벽 높이가 5 -20미터 정도이며 맨손으로 오르는 다양한 코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Horsethief Butte에서 서쪽으로 보는 전망입니다.

 

 

Horsethief Butte 등산로 입구

 

Horsethief Butte (서쪽)

 

Horsethief Butte 위에서 북쪽으로 보이는 Columbia Hills인데 야생화가 펴서 산이 노랗게 변했습니다.

 

Horsethief Butte 위에서 보는 컬럼비아강 (왼쪽)과 말도둑 호수 (오른쪽)이며 철길이 강과 호수를 분리하고 있습니다.

 

 

Horsethief Butte에서 남서쪽으로 보이는 오레건 주의 Mount Hood입니다.

 

 

 

Horsethief Butte 위

 

Horsethief Butte에서 보는 컬럼비아강

 

 

 

 

Horsethief Butte @ Columbia Hills State Park (Ly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