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야생의 숲, 거친산/옆동네 원정

숨어있는 반쪽은, Medra Pass

by 산꾼 A 2021. 8. 24.

 

정상에 올라 전망이 좋다고 '끝~'하면 반쪽짜리 산행이 됩니다. 나머지 반쪽은 숨어 있습니다.

 

등산로 입구

 

등산로 입구 근처에 말라죽은 나무들이 유난히 많네요. 산불 때문은 아닌 것 같고 병든 것 같습니다.

 

등산로는 한 사람이 겨우 지나갈 수 있을 정도로 좁고 수풀이 웃자라 있습니다.

 

 

산악 오토바이

굉음이 들려 돌아보니 산악 오토바이가 쏜살같이 오네요. 타는 사람이야 신나겠지만 좁은 등산로에서 굉음, 매연, 먼지는 모두 터벅이 몫입니다.

 

산을 오르며 북서쪽으로 보이는 전경

 

 

Medra Pass

Medra Pass에 오르면 갈림길이 있는데 북쪽으로 가면 Koppen Mountain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Koppen Mountain을 오르는 원래 등산로는 De Roux에서 출발합니다. 

 

Medra Pass에서 보는 북동쪽 전경

 

 

Medra Pass에서 보는 북쪽 전경

 

 

Medra Pass에서 보는 남쪽 전경

여기까지가 Medra Pass을 오르고 왼쪽 언덕 위 (정상)에서 보는 전경입니다. 그런데, 나머지 반쪽은 Medra Pass 오른쪽으로 가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가는 길이 평지라서 전망이 같을 것 같지만 끝까지 가면 (약 30 미터) 숨어있는 반쪽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Medra Pass 오른쪽 전망입니다.

 

Medra Pass에서 보는 서쪽 전경

 

 

Medra Pass에서 보는 북서쪽 전경

 

구름이 Mount Stuart를 계속 감싸고 있다가 잠깐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역시 오늘도 산 위에는 저 혼자였습니다. 산을 거의 다 내려와서 몇 팀을 만났는데 블루베리를 따느라 산에 오를 생각이 없나 봅니다. 통까지 준비하고 가족 단위로 블루베리를 수확하고 있네요.

 

 

Johnson Creek - Medra Pass @Teanaway (I-90, Exit 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