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야생의 숲, 거친산/짧은 산행

사냥터 안으로 , Greenbank Farm

by 산꾼 A 2023. 11. 21.

등산로를 따라 사냥터 안쪽으로 향합니다. 등산로 근처에 동물 잔해가 흩어져 있었고, 가끔 총소리도 들립니다. 조금 신경 쓰였지만 그래도 산행을 계속합니다.

 

먼저 Trillium Community Forest를 계획하였는데, 여기는 현재 사냥꾼만 입장이 가능하고 산행은 하지 말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할 수없이 오후 행선지였던 Greenbank Farm으로 향했지만 여기도 사냥터가 열렸습니다. 

 

지도 출처 : Alltrails 앱, Greenbank Farm

산행은 빨간색선 아래쪽 들판에서 시작해서, 위쪽 (북쪽) 산을 한 바퀴 돌아 내려옵니다. 산속에는 지도에 없는 갈림길이 많고, 산행 중에 산객 1명, 사냥꾼 3명을 만났습니다. 

 

등산로 입구 근처 들판입니다. 하산길에 보니 개를 산책시키러 온 동네분들이 많아 널찍한 개놀이터 같습니다.

 

 

산으로 들어가는 입구이며, 사냥철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산행 중에 만난 사냥꾼입니다. 

 

등산로에 잡목이 우거진 곳이 많습니다.

 

 

산에서 들판지역으로 나왔습니다. 산행을 출발할 때에는 주차된 차가 2대였는데, 하산길에는 30여 대로 늘었습니다.

 

나뭇가지로 만든 의자가 재미있네요

 

등산로 입구에 있는 와인 매장입니다. 큰 건물은 양조장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비어있고, 치즈 매점과 화랑도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Greenbank Farm에서 담은 것입니다.

 

계획하였던 Trillium Community Forest가 틀어지면서 시간이 많이 남게 되었습니다. 차에서 점심을 먹고, 귀갓길에 들릴만한 곳을 찾아보려니 전화신호가 잡히지 않네요. 일단 근처 마을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Coupeville에서 마을을 한 바퀴 돌며 담은 사진입니다. 자전대 보관대인데 공을 많이 들였네요.

 

마을에서 다음 행선지를 찾는데, 윗비섬의 웬만한 곳은 한두 번씩 갔던 곳이라 갈 곳이 쉽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나마 무난한 Deception Pass State Park으로 향합니다.

 

Cranberry Lake 동쪽에서 시작해서 호수를 따라 서쪽해안 Sand Dunes까지 가는 산행을 선택하였습니다.

 

 

Deception Pass State Park의 West Beach입니다.

 

이 근처는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유난히 센, 바람골입니다. 바람이 심해서 날씨가 쌀쌀한데도 Cranberry Lake에서 낙하산을 이용하여 수상스키를 타고 있습니다.  

 

 

사냥터 안에서 산행을 하며 가끔 들려오는 총소리에 긴장됩니다. Greenbank Farm 들판에는 개와 함께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산속에 산객이 드문 이유가 있네요. 

사냥시즌 때문에 일정이 엉망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폭풍에 묵은 티끌을 시원하게 털어냈습니다.

 

 

Greenbank Farm @ Whidbey Island,

Sand Dune Interpretive Trail via Cranberry Lake Trail (Alltrails 앱) @ Deception Pass State P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