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야생의 숲, 거친산/짧은 산행

해피 개, Marymoor Park

by 산꾼 A 2022. 12. 13.

변신한 에이리언

변신한 에이리언이 딱 걸렸습니다.  번뜩이는 눈매, 뾰족한 혓바닥과 침 흘리는 것까지 에이리언 같아 보입니다. ^ ^

 

아침에 사마미시 호수 북쪽에 있는 Marymoor 공원을 먼저 갔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개와 기러기, 오리가 사람보다 더 대접받는 것 같네요. 

 

지도 출처 : All Trails 앱, Marymoor Park Trail

 

산책로 입구를 가기 위해 GPS 앱에서 Directions를 선택하였더니 A 지점으로 안내해 주었지만, 주차장이 없어 황당했습니다. 어찌할까 생각하다 구글 지도에서 Marymoor Park을 검색하여 공원 입구인 B 지점으로 갔습니다. B 지점부터 산책을 시작했고, C 지점이 개 놀이터입니다.

 

공원 입구에서 보는 전경

 

Marymoor Park

공원 안 도로를 따라 축구장, 야구장, 모형 비행기 연습장, 정원, 개 놀이터, 숲길 등이 있습니다. 공원 밖, 입구 옆에 있는 주차장은 무료이고, 공원 안 주차장은 주차비가 하루에 $1입니다.

 

 

 

 

Lake Sammamish

호수에 오리들이 많았는데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가까이 가지 않았습니다.

 

해피 개 놀이터

공원 안쪽 (서쪽)에 널찍한 (약 800 m * 300 m) 개 놀이터가 있습니다. 개의 목줄을 풀어주고 마음대로 뛰어놀 수 있게 합니다.

 

개 놀이터를 지나며 개를 100 마리는 본 것 같은데, 신기하게 짖는 녀석은 딱 한 마리뿐이었습니다. 개가 신나게 뛰어놀기 바빠서 그런가 짖는 것도 잊어버렸나 보네요. 

 

개 목욕탕

주차장 옆에 있는 개 목욕탕이며 수증기를 보니 더운물도 나오나 보네요. 그 옆에는 개 미장원도 있습니다. 이 정도 분위기면 해피 개 놀이터 같습니다. 

 

해피 기러기 식당

개 놀이터 옆에 있는 기러기 식당입니다. 아무도 식사를 방해하지 않는 해피 기러기 식당입니다. 

 

 

다음은 사마미시 호수 서쪽에 있는 Weowna Park을 찾았습니다. 전망도 없고 특별한 것도 없지만, 울창한 숲이 많이 좋습니다. 

 

Weowna Park 입구 근처

 

 

 

Weowna Park은 산행 거리가 짧아 자투리 시간에 오르면 좋습니다. 

 

 

계획한 산행을 마치고 시간 여유가 있어 사마미시 호수 남쪽에 있는 주립공원을 잠깐 들렀습니다.

 

무엇을 하려는지 의자를 차곡차곡 모아 놓았네요. 

 

Lake Sammamish

 

Lake Sammamish State Park

워싱턴 주에 사람보다 개가 더 많다더니 Marymoor Park에서 보니 실감 납니다. 공원 안에서도 개 놀이터가 제일 붐비고, 연간 주차권 안내가 붙어 있습니다. 도심에서 보는 널찍한 개 놀이터, 개 전용 수영장 그리고 개 목욕탕은 뜻밖의 풍경이었고, 문화적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Marymoor Park @ Redmond,

Weowna Park Loop @ Bellevue &

Lake Sammamish State Park @ Issaquah

 

댓글